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 예송bj 프로필 나이 인스타 논란

by Gin-84 2024. 2. 7.
반응형

1. 프로필

본명은 안예송이라고 합니다. 

 

2000년생으로  10월 8일생으로 (23세)라고 하네요.

 

차량

사고로 유명해진 차량은 E220d 익스클루시브 (W213 전기형)로 추정됩니다. 

 

대한민국의 DJ로,  과거 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이었으며, INSTAR의 멤버이기도 했다고 합니다.

한국과 중국에서 활동했다고 합니다.

비이피씨탄젠트에서 주최/주관하는 뮤직 페스티벌 참여율이 많은 편이네요.

아래는 공식적으로 확인된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 참여 이력을 보면,

Strike Music Festival 2022

World DJ Festival 2023

S2O Korea Songkran Music Festival 2022, 2023

마이크로서울 페스티벌 2023

위아페 2023

CassCool Festival 2023

서울콘 X World K-pop Festival 2023

저는 처음 들어보는 bj 였는데 나름 참여를 많이 했네요.

https://www.newsflix.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859

 

[인터뷰] 인플루언서 DJ 예송 "세계에서 이름을 알리는 DJ가 되고 싶어요" - 뉴스플릭스(NewsFlix)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중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며 실력을 다진 DJ 예송이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하여 한국으로 들어와 세계적인 DJ의 길을 가고 있는 그녀를 만나 이야기를 나눠봤다.Q1. 안

www.newsflix.co.kr

2. 사건 사고

024년 2월 3일 새벽, 한 20대 여성 DJ가 만취 상태로 자동차를 운전하다 오토바이를 운전하고 있던 50대 남성을 추돌하여 사망하게 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예송이 이 사건의 피의자임이 밝혀졌습니다.

피의자가 중국과 한국에서 활동한 DJ라는 점, 안 씨 성을 가졌다는 점, 비숑 프리제 품종의 개를 키우고 있다는 것과

이 사건이후로 예송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SNS 계정을 갑작스럽게 비공개로 전환한 것이 밝혀지며

예송이 본 사건의 피의자일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었는데, 결국 이 사건의 피의자임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경찰의 지시에도 비협조적으로 일관하고 욕설까지 하며 저항하다,

현행범으로 체포되었고 현재 구속영장이 발부되어 구속되었다고 합니다.

2024년 2월 7일, DJ 예송이 "죽을죄를 지었다"며 처음으로 공식적인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의 행동으로 미뤄볼때 그저 단순한 면피성 발언이 의심되기도 하네요. 

3.여담

반려견으로 비숑 프리제를 키우고 있으며,

중국에서 많이 활동을 하다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으로 한국으로 무대를 옮겼다고 합니다.

계속 그냥 중국에 계시지... 

 

DJ라는 직업은 18세에 처음으로 알게 되었으며 예명을 무엇으로 지을까 고민하던 중

예송이 제일 예송스러울 것 같아 그렇게 지었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